[발리] Full-Refresh in W bali Resort2 Food & Life!
W Hotel 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한다!
Luxury, Fancy, Fantastic, Friendly!
지난 발리 여행 소개에서 살짝 객실은 언급하긴 했지만 이번에는 레스토랑과 환경에 대해 언급하고자 한다!
발리의 세미냑(Semynayk) 지역에 위치한 W retreat Spa and resort 는 서울이나 뉴욕에 있는 일반 5성급 호텔 보다는 한 단계 높은 6성 리조트로, 가격은 일반 호텔보다는 비싸지만 팬시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발리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다!
입구부터 욕실 구석 구석 까지! 우리를 감동시키기 위해 최고&최선의 고민을 기울였다는 것을 단 한번에 알 수 있다.
골목을 들어가면, 이렇게 대나무 아치의 이쁜 산책길이 바로 W Bali Heaven으로 가는 길!
입구를 지나면 UFO처럼 생긴 모양으로 로비가 우리를 맞이한다!
체크인 후 배정된 룸으로… 1편에 소개 했으니 레스토랑 소개로 고고!
W에는 멋진 레스토랑이 있다, 스테이크 및 Western 요리 중심의 Fire(아침 부페식당),
싱싱한 해산물 & Asian Cuisine 중심의 Starfish bloo,
그리고 세계 어느 리조트를 가도 볼 수 있는 Woobar!
가격은 결코 합리적이진 않지만, 가끔은 리프레시 휴가를 왔을 때 누릴 수 있는 사치가 아닐까 생각한다.
맛 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거운 먹방(?) 타임!
Starfish Bloo – Seafood restaurant!
수영장에서 바라 보았을 때 좌측 1층에 있는 식당으로 싱싱한 해산물과 퓨전 아시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.
우리는 완전 메가사이즈 (팔뚝만함!) 랍스터를 중심으로 여러 요리를 먹었다.
요리가 비싸기 때문에 랍스터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를 같이 주문해서 흡입!
Fire – 스테이크, 파스타 중심의 Western 요리
매일 아침식사를 이 Fire 레스토랑에서 먹는데, 아침요리도 완전 맛있지만,
저녁시간에는 양질의 고기와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!
양이 진짜 많지 않기 때문에,, 역시나 사이드를 꼭 주문해서 먹어야 함!
스테이크 고기의 퀄리티는 그야말로 최최최최상급!!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은 관계로 파스타와 함께..!
최고의 파티장소 WOOBAR!
맨날 양식, 해산물만 먹을 수 없으니 하루 쯤은 펀 & 피어리스한 이 우바에서
칵테일 한잔과 함께 리듬을 타며 피자 한판을 먹는 것도 좋다!
‘흔들흔들’ 한 일렉 뮤직에 모히토 한잔, 피자 한 조각,
어찌 이렇게 핫한 플레이스에서 가만히 앉아 밥만 먹을 수 있으리,, 좀 흔들어 줬다. ㅋㅋ
나른한 오후에 즐기는 - 로비의 애프터눈 티 타임!
로비의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한 이 환상적인 곳에서
오후 수영을 마친 후 한가로운 오후 티 타임은 리프레시 하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!
로비 안쪽에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핑크 쿠션을 안고 먹는 수제 버거와 케익, 주스.
살짝이 들려오는 산뜻한 음악이 더해져 기분을 업 시킨다! ^^
수영장 SWIMMING POOL!
수영장 바닥 인테리어가 ‘페인트칠’이 되어 있는 게 아니라 자연석으로 되어 있어서 물 색은 고유의 수영장 색이 아니다.
하지만 수질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물은 깨끗하고, 시끄럽게 하는 사람들도 없어서, 한가로운 편.
트레이드컬러인 퍼플과 핫 핑크가 어우러진 핫한 수영장~! 꺄~~
어웨이 스파 AWAY SPA
일주일 머무는 동안 수영도 많이 하고 몸이 굳어서 스파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두 번 받았다.
인테리어나 분위기나 서비스, 마사지 퀄리티가 너무 좋다.
스파에 들어서면 내가 이상한나라에 온 것 처럼 신비스러운 분위기.
마사지 베드에 엎드리면 LED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. 완전 신기하게 되어 있고
마사지 하면 아프지 않은데 마사지 하는 동안 자고 일어나면 몸이 다 풀려 있다. 완전 신기하다.